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또되는꿈]개에 물리는 꿈, 강아지한테 물리는 꿈, 큰 개한테 손 물리는 꿈
    Study/무료꿈해몽 2021. 7. 7. 22:50
    반응형

    옛날에는 마당에 묶어서 키웠던 강아지를 이제는 반려견 반려묘라고 부르게되면서 친숙한 동물이 되었습니다. 가축에 속했다면 이제는 친구에 가깝다고 할수있습니다. 꿈속에서는 우리들의 현실세계에서는 볼수없고 만질수없고 일어날수 없는일들이 일어납니다. 그중에서 실재로 보지도못한 상상의 동물인 봉황새도 나오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좋은 일이 일어나는 조짐의 꿈이될지, 아니면 좋지않은 꿈으로 풀이될수 있을까요? 꿈속의 동물들은 꿈꾼사람의 성격이 나타나게 됩니다. 다시말해 동물의 얼굴과 형상을 해서 나타난다고 보시면됩니다.

    개에 물리는꿈

    평소에 사업을 하시거나 사람을 많이 마주치는분들이 동물 꿈을 꾸게되면 전체적이로 예지몽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결혼하신 여성분들이라면 태몽에 가까울수있습니다. 그중에서 첫번째로 개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아마도 배신을 당하는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지고 있는 재산을 누가 노리고 있다는 뜻이죠. 사람에게 뒤통수를 쎄게 맞아서 배반을 당하는 꿈입니다. 방해를 받아서 내가 나아갈 방향을 가로막고 있는 형국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강아지한테 물리는꿈

    개와 강아지의 차이점은 큰것은 개 작은것은 강아지라고 나눌수있습니다. 강아지는 새끼처럼 귀여워서 쉽게 무는 꿈을 잘안꾸곤 하는데 이번처럼 작은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을 꾸게된다면 마찬가지로 조직에서 또는 주위에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입니다. 거기서 그치지 않고 배신당하면서 수중에 모아둔 재물과 돈들도 탕진하게됩니다. 부디 주위사람을 조심해야합니다. 본래 귀신보다 무서운게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개집을 보고있는 꿈

    우선은 개를 기르는 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평소 개를 길렀건 안키웠던 상관없이 꿈에서 자신이 느끼기에 개를 처음으로 기르고 키우고 강아지 용품을 만지작거리다가 깨어난 꿈은 남과 말다툼을 심하게 하는꿈입니다. 욱하는 성질의 많으신분들과 불의 성향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말다툼에서 끝나지않고 심하게 싸울수도 있습니다. 선의의경쟁은 좋지만 폭력과 무서운 말이 오고간다면 안좋은거겠죠. 그리고 두번재로 해석될만한 풀이는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된다는 꿈해몽입니다. 본인이 속한 조직에 새로운 신입이 오게된다던지, 사회친구를 사귀게되는꿈으로 해석할수있습니다.

    큰개 한테 손 물리는꿈

    큰틀에서 보면 꿈속에 개가 나온것 자체가 주변의 인간관계가 한번금이간다는 말입니다. 안좋은 관꼐를 가지게 된데에는 주위의 탓도 있겠지만 본인의 탓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측이 잘못되었다, 너때문에 이렇게 됐다라고 비난할수만 없습니다. 꿈속에서 큰 개가 무섭지 않게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면서 다정하게 나에게 접근하는것은 귀여운 개얼굴을 하고 나에게 간사한 말을하면서 누군가 다가온다는 것인데 거기에 내 손을 무는꿈이였다면 큰 화를 입는것을 뜻합니다. 부디 믿을수있는 사람을 곁에 두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